Saturday 3 September 2016

In The Illusion - Ost. W

In the illusion

naega ppajyeobeorin jonjaega
jinjeong neoigin han geonji
neoreul wonhaneun nae moseubi
jinjja nain geonji
duri gati soneul japgo issneun
i sunganedo
uril ttatteushage gamssal
mamui andogam ttawin eopsji
taneundeushan tteugeoumeun
yeongimaneul namgigo
yeongineun tto himeopsi naraolla
bung tteun gaseumeul samkigo
nureuryeo hamyeon halsurok
mogeun olgamie gamgigo
kkeuti an boyeodo balgeoreumeun
negero hyanghaji tto

nal deopeun neo. han kkeopul deo.
neol aragalsurok geosejyeo pokpungdo
gakkeum sesangeul hyanghae oechyeossdeon heopungdo.
mokpyoga neoramyeon
geugeon deoisang heopungi anya
geunde neon jabeul suga eopseo.
amuri biwonaedo neol dameul suga eopseo.
naega baraneun geon han gajiya
nega hwansangi anieosseum.
ani hwansangiramyeon
na ttohan machangajiya.

dokhan hyangsuya neon.
nae salmeul deopeobeoryeosseo..
ne hyanggiga nal umjigyeo
japhil deut, an japhineun neol,
saranghaneun neol, gajyeobeoryeosseo

ije waseo meomchuneun geonbulganeunghaji.
neowa dasi meoreojineun
i sunganeun machi
sangsanghal su issneun
mueosboda deo janinhaji
eonjengan deureoya hal
jakbyeorui janeun ajikdeul suga eopseo.
nan ajik ul suga eopseo.
uri durui peojeureul ajik
wanseonghan jeogi eopseoseo.
charari naega goemuri dwae modeun geol
jibeosamkil suman issdamyeon.
jebal geureol suman issdamyeon

japhiji anhneun neo.
ani eojjeomyeon beolsseo neol gajyeossji
nan neol bunmyeonghi
bogo neukkigo tto manjyeossji
naege seumyeodeun neoro inhae
nan balkkeutbuteo meorikkaji jamgyeossji
sasil himdeureo ijen sumswigijocha.
geunde nega eopseumyeon mot hae
geu himdeun geosjocha
ige kkumideun hyeonsirideun
deoisang sanggwaneopseo.
eodideun neowa hamkke.
da piryo eopseo neobakke.

dokhan hyangsuya neon.
nae salmeul deopeobeoryeosseo..
ne hyanggiga nal umjigyeo
japhil deut, an japhineun neol,
saranghaneun neol, gajyeobeoryeosseo

sangsangi neol mandeulgo
neol bomyeon tto sangsanghae
kkeuteul al su eopsneun i giren..
gateun kkumeul kkuneunde,
wae hamkkehal sun eopsneunji..
eonjejjeum gateul su isseulkka..

jiteun waincheoreomdeo bulkge muldeureogado,
gyeolgugen cheot pagero..
masyeodo chwihajil anha,
saranghaneun neol, samkyeobeoryeosseo

Terjemahan :

Orang yang kucintai
Benarkah itu kamu?
Aku yang menginginkanmu
Benarkah itu aku?
Bahkan saat ini
Saat kita berpegangan tangan
Tidak ada rasa kepastian
Untuk menyelimuti kita dengan hangat
Kehangatan yang membara hanya pergi di balik asap
Dan asap itu bangkit tanpa tenaga
Aku mencoba menelan kegembiraanku
Namun semakin aku mencoba menekannya
Sebuah jebakan menjerat leherku
Aku tak bisa melihat ujungnya
Namun kakiku pergi ke arahmu lagi

Kau menyelimutiku, satu lapisan lagi
Semakin aku mengenalmu, badai menjadi semakin kuat
Bahkan bualan kosong yang kuteriakan
Jika tujuannya adalah kamu
Itu bukanlah bualan kosong lagi
Namun aku tidak bisa menangkapmu
Tidak peduli seberapa banyak aku mengosongkan, aku tak bisa memenuhi diriku sendiri dengan dirimu
Hanya ada satu hal yang kuinginkan
Bahwa kamu bukan sebuah fantasi
Tidak, bahkan jika kamu sebuah fantasi
Akan tetap sama bagiku

Kamu adalah parfum (beraroma) kuat
Kamu menyelimuti hidupku
Aromamu menggerakanku
Kamu sangat dekat namun sangat jauh
Aku akan mencintaimu dan aku akan memilikimu

Tidak mungkin untuk berhenti sekarang
Bahkan saat ini ketika aku menjauh darimu lagi
Lebih kejam dari apapun yang aku bisa bayangkan
Aku harus mengangkat gelas perpisahan suatu hari
Namun aku belum bisa mengangkatnya
Aku belum bisa menangis
Karena puzzle kita belum lengkap
Jika saja aku bisa menjadi monster
Dan menelan segalanya
Kumohon, jika saja aku bisa

Aku tidak bisa menangkapmu
Tidak, mungkin aku sudah memilikimu
Aku dengan jelas melihatmu, merasakanmu, menyentuhmu
Lewat dirimu, yang datang ke dalam diriku
Aku terkunci dari kepala hingga ujung kaki
Sesungguhnya sulit bahkan untuk bernapas
Namun aku tidak bisa lanjut tanpa dirimu
Bahkan perjuangan keras itu
Apakah itu mimpi atau kenyataan
Aku tidak peduli lagi
Kemanapun aku pergi, aku bersamamu
Aku tidak butuh yang lain kecuali kamu

Kamu adalah parfum (beraroma) kuat
Kamu menyelimuti hidupku
Aromamu menggerakanku
Kamu sangat dekat namun sangat jauh
Aku akan mencintaimu dan aku akan memilikimu

Imaginasiku menciptakanmu
Dan ketika aku melihatmu, aku berimajinasi lagi
Pada jalan tanpa ujung ini
Kita memimpikan mimpi yang sama
Namun mengapa kita tidak bisa bersama?
Kapan akan bisa menjadi sama?

Seperti wine yang kental
Bahkan jika menjadi semakin merah tua
Pada akhirnya, kembali ke halaman awal
Aku minum namun aku tidak menjadi mabuk
Aku mencintaimu. Aku telah menelanm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