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September 2016

Just - I Love You - Ost. My Love From The Stars / You Who Came From The Stars

eodie itneun geoni neon ajigdo nae mami boiji anhni
Dimanakah kamu? Apakah kamu masih tidak bisa melihat hatiku?
어디에 있는 거니 넌 아직도 내 맘이 보이지 않니
nega geuriwo tto nega bogo sipeoseo nan ijjimoshae
Aku merindukanmu, Aku merindukanmu sehingga aku tidak dapat melupakanmu
네가 그리워 또 네가 보고 싶어서 난 잊지못해
neol hyanghan nae mameun
Hatiku hanyalah untuk dirimu
널 향한 내 맘은

I LOVE YOU  I NEED YOU
neoege hagopeun mal
Kata-kata yang aku ingin ucapkan kepadamu
너에게 하고픈 말
gaseumi ttwineun geu mal
Kata-kata yang membuat hatiku berdebar
가슴이 뛰는 그 말

I LOVE YOU  I NEED YOU
dareungose isseodo
Walaupun jika kita berada ditempat yang berbeda
다른곳에 있어도
yeongwonhi neoman barabolge
Aku hanya akan melihat kepadamu selamanya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seotun naui sarangi eojjeomyeon geudaereul tto mireonaetnabwa
Mungkin cintaku yang canggung ini membuat dirimu pergi menjauh
서툰 나의 사랑이 어쩌면 그대를 또 밀어냈나봐
neoman barago tto neoman geuriwohan nareul gieoghaejwo
Tolong ingatlah aku yang hanya melihat padamu, yang hanya merindukanmu
너만 바라고 또 너만 그리워한 나를 기억해줘
neol ijeunjeog eobseo
Aku tidak akan melupakanmu
널 잊은적 없어

I LOVE YOU  I NEED YOU
neoreul dasi mannamyeon
Jika aku bertemu denganmu lagi
너를 다시 만나면
sarangi naege omyeon
Jika cinta datang padaku
사랑이 내게 오면

I LOVE YOU  I NEED YOU
babogateun nae mami
Hatiku yang bodoh ini
바보같은 내 맘이
oneuldo geudael saranghajyo
Mencintai dirimu lagi hari ini
오늘도 그댈 사랑하죠

jogeumman deo gakkai naege dagawa
Datanglah sedikit lebih dekat padaku
조금만 더 가까이 나에게 다가와
milyeonhan nae sarangi neol nohchiji anhge
Cintaku yang bodoh tidak ingin membiarkanmu pergi
미련한 내 사랑이 널 놓치지 않게
meolliseo jeo meolliseo geudae ogiman baraneun
Dari kejauhan, aku hanya berharap kamu akan datang
멀리서 저 멀리서 그대 오기만 바라는
neoreul hyanghan nae mam aljanha
Kamu tau hatiku hanya untukmu
너를 향한 내 맘 알잖아

I LOVE YOU  I NEED YOU
neoege hagopeun mal
Kata-kata yang aku ingin ucapkan kepadamu
너에게 하고픈 말
gaseumi ttwineun geu mal
Kata-kata yang membuat hatiku berdebar
가슴이 뛰는 그 말

I LOVE YOU  I NEED YOU
dareun gose isseodo
Walaupun jika kita berada ditempat yang berbeda
다른 곳에 있어도
yeongwonhi neoman barabolge
Aku hanya akan melihat kepadamu selamanya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

No comments:

Post a Comment